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 DMCA Request
송어회 
철갑상어 진짜 크다.... ㄷ ㄷ ㄷ 
저게 2인분 . 
4인분 시키니까 2인분씩 저렇게 두번나옴 
존맛탱이다 진짜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줄서서 먹는곳

아빠가 추천한 맛집답게
먹는내내 맛있냐고 물어보셨다.
더시키라고.. 엄마는 원래 채소빼곤 잘 안먹는데 맛있다고 평소보다 잘 드심

나는 소리없이 많이 먹었다.
근데 난 원래 잘 먹음 . 맛있다 맛있다 거리면서...
계정횟집

송어회 철갑상어 진짜 크다.... ㄷ ㄷ ㄷ 저게 2인분 . 4인분 시키니까 2인분씩 저렇게 두번나옴 존맛탱이다 진짜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줄서서 먹는곳 아빠가 추천한 맛집답게 먹는내내 맛있냐고 물어보셨다. 더시키라고.. 엄마는 원래 채소빼곤 잘 안먹는데 맛있다고 평소보다 잘 드심 나는 소리없이 많이 먹었다. 근데 난 원래 잘 먹음 . 맛있다 맛있다 거리면서...

1 Comments:

  1. bella.yun

    우아~제대로 몸보신 😁👍🏻👍🏻👍🏻👍🏻

  2. bella.yun

    좋은 시간보내욜~~~🤗

  3. jonghak_91

    상어는 왜안먹었도?

  4. norm.core_

    ٩(♥︎ᴗ♥︎)۶

  5. peach__s__a

    ( •̤́ ཬ •̤̀)ก˒˒

  6. jude.lee.22

    양평 부산촌놈 언제 함바볼까요

  7. _luv_love_ckong

    @jude.lee.22 서울인디요 ㅋ

  8. _luv_love_ckong

    @jonghak_91 상어는 안팔았도.

  9. _luv_love_ckong

    @bella.yun 송어 좋아해요 ㅎㅎㅎㅎ 완존

  10. jude.lee.22

    @_luv_love_ckong 양평맛집 테그보고 ㅋㅋㅋ

  11. meepoongyk

    송어회 색깔이 예뻐요 신선할것 같구요😍

66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