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 and videos from instagram posts tagged with #계정횟집

eun.young.moon @eun.young.moon

20190118 금 새벽일 나가셨던 할아버지 이른 퇴근에 드라이브 제안드렸더니 점심외식을 권하신다~~ 무조건 콜~~~~ 입니다 ㅋㅋ #송어회 🐟 #송어매운탕 🍲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있는 맛집 #계정횟집 고속도로를 한시간여 남짓 달리니 횟집이 보인다 그동안 현우는 차안에서 쿨~쿨~ 역시 아가들은 잠잘때가 젤 조용하구나아~ #송어회 🐟 #송어매운탕 🍲 맛껏먹고 사랑하는 낭군 나의 남편의 송어회도 포장하는 센스있는 뇨자 바로 나... 우히힛 집으로 오기전 나무그네도 타고 후식으로 귤도 먹구 잠시지만 살아있는 송어 철갑상어도 보고 산책도 하고 집으로 고고 하는길 아빠가 저녁에 송어회와 함께 먹을 #지평막걸리 🍶 구입... 맛은 먹어본 자만이 안답니다... 울아빠 막걸리는 내가 직접 전달할거에용

0
20190118  금

새벽일 나가셨던 할아버지 이른 퇴근에  드라이브 제안드렸더니
점심외식을 권하신다~~
무조건 콜~~~~ 입니다  ㅋㅋ
#송어회🐟  #송어매운탕🍲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있는  맛집
#계정횟집 
고속도로를  한시간여 남짓 달리니 횟집이 보인다 
그동안 현우는 차안에서 쿨~쿨~
역시 아가들은  잠잘때가 젤 조용하구나아~
#송어회🐟  #송어매운탕🍲 맛껏먹고
사랑하는 낭군 나의 남편의 송어회도 포장하는 센스있는 뇨자 바로 나...
우히힛
집으로 오기전  나무그네도 타고
후식으로 귤도 먹구 
잠시지만 살아있는  송어  철갑상어도 보고  산책도  하고 집으로 고고
하는길 아빠가 저녁에 송어회와 함께 먹을 #지평막걸리🍶  구입...
맛은 먹어본 자만이 안답니다...
울아빠 막걸리는 내가 직접 전달할거에용
eun.young.moon @eun.young.moon

20190118 금 새벽일 나가셨던 할아버지 이른 퇴근에 드라이브 제안드렸더니 점심외식을 권하신다~~ 무조건 콜~~~~ 입니다 ㅋㅋ #송어회 🐟 #송어매운탕 🍲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있는 맛집 #계정횟집 고속도로를 한시간여 남짓 달리니 횟집이 보인다 그동안 현우는 차안에서 쿨~쿨~ 역시 아가들은 잠잘때가 젤 조용하구나아~ #송어회 🐟 #송어매운탕 🍲 맛껏먹고 사랑하는 낭군 나의 남편의 송어회도 포장하는 센스있는 뇨자 바로 나... 우히힛 집으로 오기전 나무그네도 타고 후식으로 귤도 먹구 잠시지만 살아있는 송어 철갑상어도 보고 산책도 하고 집으로 고고 하는길 아빠가 저녁에 송어회와 함께 먹을 #지평막걸리 🍶 구입... 맛은 먹어본 자만이 안답니다... 울아빠 막걸리는 내가 직접 전달할거에용

0
20190118  금

새벽일 나가셨던 할아버지 이른 퇴근에  드라이브 제안드렸더니
점심외식을 권하신다~~
무조건 콜~~~~ 입니다  ㅋㅋ
#송어회🐟  #송어매운탕🍲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있는  맛집
#계정횟집 
고속도로를  한시간여 남짓 달리니 횟집이 보인다 
그동안 현우는 차안에서 쿨~쿨~
역시 아가들은  잠잘때가 젤 조용하구나아~
#송어회🐟  #송어매운탕🍲 맛껏먹고
사랑하는 낭군 나의 남편의 송어회도 포장하는 센스있는 뇨자 바로 나...
우히힛
집으로 오기전  나무그네도 타고
후식으로 귤도 먹구 
잠시지만 살아있는  송어  철갑상어도 보고  산책도  하고 집으로 고고
하는길 아빠가 저녁에 송어회와 함께 먹을 #지평막걸리🍶  구입...
맛은 먹어본 자만이 안답니다...
울아빠 막걸리는 내가 직접 전달할거에용
deer_wook @deer_wook

주말마다 놀자판이구나🥳 횽누님들 재밌었습니다..😁 송어회 핵존맛 너무 맛있다 😆👍🏻 . . . . . #1 #winter #주말 #saturday #sunday #여행 #럽스타그램 #❤️ #🏂 #비발디파크 #스노우보드 #펜션 #계정횟집 #송어 #🐟 #내일은월요일 #출근 #🐕 #이번주는쉬자 #👍🏻

0
주말마다 놀자판이구나🥳
횽누님들 재밌었습니다..😁
송어회 핵존맛 너무 맛있다 😆👍🏻
.
.
.
.
.
#1 #winter #주말 #saturday #sunday #여행 #럽스타그램 #❤️ #🏂 #비발디파크 #스노우보드 #펜션 #계정횟집 #송어 #🐟 #내일은월요일 #출근 #🐕 #이번주는쉬자 #👍🏻
woo_jm @woo_jm

20190113 @양평 토마호크👍 가리비 굴 아침부터 송어 회ㅋㅋㅋ 양평에서 유명한 맛집 좋은분들과 넘나 맛있고 즐거웠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좋은추억 #주말여행 #토마호크 #가리비 #굴 #가리비가정말맛있네 #송어회 #양평 #계정횟집 #아침부터시골구석인데사람정말많음

1
20190113
@양평

토마호크👍
가리비
굴

아침부터
송어 회ㅋㅋㅋ
양평에서 유명한 맛집

좋은분들과 넘나 맛있고 즐거웠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좋은추억 #주말여행 #토마호크 #가리비 #굴 #가리비가정말맛있네 #송어회 #양평 #계정횟집 #아침부터시골구석인데사람정말많음
nanayaya_a @nanayaya_a

팡팡나의 최애 #계정횟집 #맛집

14
팡팡나의 최애
#계정횟집 #맛집
numnalikefood @numnalikefood

맛도 모양도 깔끔한 송어회덕에 매번 문전성시 #여주 #계정횟집 #송어회

2
맛도 모양도 깔끔한 송어회덕에 매번 문전성시
#여주 #계정횟집 #송어회
ming__kong.g @ming__kong.g

주말에 엄빠,언니랑 송어먹으러 양평 계정횟집 대기번호가 있는 송어집이라.. 기다리고 먹을만한 곳👍 @eunjeong8158 또갑시다잉 #양평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가족들과함께 #또먹고싶다

5
주말에 엄빠,언니랑 송어먹으러 양평 계정횟집
대기번호가 있는 송어집이라.. 기다리고 먹을만한 곳👍
@eunjeong8158
또갑시다잉

#양평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가족들과함께 #또먹고싶다
shimjahn1 @shimjahn1

이번여행은 여주랑 양평을다녀왓어용 많이웃고재밋엇던여행 얼굴바꾸기 개꿀잼 치킨이너무아쉽.. #여주 #여주아울렛 #연양정원 #양평맛집 #만두전골 #송어 #계정횟집 #송어회 #보배네집 #양평 #여주맛집 #럽스타그램 #jmt #천서리막국수 #편육 #얼굴바꾸기

1
이번여행은 여주랑 양평을다녀왓어용
많이웃고재밋엇던여행 
얼굴바꾸기 개꿀잼
치킨이너무아쉽.. #여주  #여주아울렛  #연양정원  #양평맛집 #만두전골 
#송어  #계정횟집 #송어회  #보배네집 #양평 
#여주맛집  #럽스타그램  #jmt #천서리막국수 
#편육 #얼굴바꾸기
____m.j20u @____m.j20u

𖤐 . 겨울에 안 먹어주면 또 아쉬운 송어님 영접을 위해 양평 고고띵➿❤︎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산골에 있는데 도착하니 주차장에 차가 한가득이라 깜놀쓰 다들 대단,,해요,,⚆₀̑⚆ . #빛깔영롱보스 🧡 .

2
𖤐
.
겨울에 안 먹어주면 또 아쉬운 송어님 
영접을 위해 양평 고고띵➿❤︎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산골에 있는데
도착하니 주차장에 차가 한가득이라 깜놀쓰
다들 대단,,해요,,⚆₀̑⚆
.
#빛깔영롱보스🧡
.
hi_hyuna @hi_hyuna

주말은 왜케 빨리 가나요😭 벌써 월요일이라니...... 주말에 양평 맛집핫플이라는 계정횟집을 가보았다🤩 간만에 먹었더니 맛나는 송어회🐟 #주말 #주말나들이 #양펑 #양동 #계정횟집 #송어회 #겨울이제철 #jmt #양평맛집 #맛집추천 #먹스타그램 #월요병 #퇴근하고싶다 #직딩 #월급루팡 #복세편살하고파 #맛집핫플 #사람많음주의

4
주말은 왜케 빨리 가나요😭
벌써 월요일이라니......
주말에
양평 맛집핫플이라는
계정횟집을 가보았다🤩

간만에 먹었더니 맛나는
송어회🐟

#주말 #주말나들이 #양펑 #양동 #계정횟집 #송어회 #겨울이제철 #jmt #양평맛집 #맛집추천 #먹스타그램 #월요병 #퇴근하고싶다 #직딩 #월급루팡 #복세편살하고파 #맛집핫플 #사람많음주의
ming_ku5 @ming_ku5

🐷의 일기:오늘도 열심히 먹었다. 내일은 더 열심히 먹어야지!정육식당이 아니였어 속았다😂고기먹고 바로 송어 먹으러가기 웨이팅1시간.. . . . #북내명품_한우마을_정육식당 🙅🏻‍♀️ #소고기 #갈비탕 #등심 #한우 #송어 #계정횟집 #매운탕 #기다리다지침 #간식 #빵빠레 #요구르트맛 #젤리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4
🐷의 일기:오늘도 열심히 먹었다. 
내일은 더 열심히 먹어야지!정육식당이 아니였어 속았다😂고기먹고  바로 송어 먹으러가기 웨이팅1시간.. .
.
.
#북내명품_한우마을_정육식당🙅🏻‍♀️
#소고기#갈비탕#등심#한우#송어#계정횟집#매운탕#기다리다지침#간식#빵빠레#요구르트맛#젤리#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일상
foodgram_bichon__11 @foodgram_bichon__11

25년만이 송어축제 첨가봄. 너무추움. 사람많고요.. 송어 없어요 ㅠㅠ 물고기 복이 없는지 흑 ㅠㅠ 평창송어축제.. 입장권 15000원 잡으면 회. 구이 몇천원주고 먹을수있는데 못잡아서.. 내려오는길 양평에 계정횟집이라는 송어가 있어서 마음의 위안을 삼으며 먹고왔어용 ㅋㅋ 가격착한데 사람많고 맛있더라구용 #평창송어축제 #계정횟집 #송어 #송어회 #송어매운탕

3
25년만이 송어축제 첨가봄.
너무추움. 사람많고요..
송어 없어요 ㅠㅠ 
물고기 복이 없는지 흑 ㅠㅠ

평창송어축제.. 입장권 15000원
잡으면 회. 구이 몇천원주고 먹을수있는데 못잡아서.. 내려오는길 양평에 계정횟집이라는 송어가 있어서 마음의 위안을 삼으며 먹고왔어용 ㅋㅋ

가격착한데 사람많고 맛있더라구용

#평창송어축제#계정횟집
#송어#송어회#송어매운탕
yoooon.ddong @yoooon.ddong

때-깔보소👍 #양평 #송어회 🐟 #계정횟집 . . #양평#대명리조트 #윤여름 #윤여준 #가족스타그램 👨‍👩‍👧‍👦💕

0
때-깔보소👍
#양평#송어회🐟#계정횟집
.
.
#양평☕
#대명리조트
#윤여름
#윤여준
#가족스타그램👨‍👩‍👧‍👦💕
kimeunju7356 @kimeunju7356

#오크밸리 #동네밸리 생기고 첨 가봤음 사람이 없어서 딱좋음 썰매 내가 안끌고 올라와서 더 좋음 (초등고학년부터는 각자 끌고 올라옴) 집에서 엄청 가까움 심쥬랑 홍좌가 넘 좋아해서 엄청 뿌듯함 개미지옥처럼 계속 탐 늦은 점심은 홍가네 삼겹살 심수연아가씨 소원풀이 계정횟집 송어회까지 아쥬 알찬 1박2일 쓰고 보니 양동맛집투어 아직 민지감자탕 고향칼국수 남아있다! 담엔 꼭 먹자구! #양동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홍가네 #삼겹살 #민지감자탕 #고향칼국수 #장칼국수 #오크밸리

7
#오크밸리 
#동네밸리
생기고 첨 가봤음
사람이 없어서 딱좋음
썰매 내가 안끌고 올라와서 더 좋음
(초등고학년부터는 각자 끌고 올라옴)
집에서 엄청 가까움
심쥬랑 홍좌가 넘 좋아해서 엄청 뿌듯함
개미지옥처럼 계속 탐
늦은 점심은 홍가네 삼겹살
심수연아가씨 소원풀이 계정횟집 송어회까지

아쥬 알찬 1박2일

쓰고 보니 양동맛집투어
아직
민지감자탕
고향칼국수
남아있다!

담엔 꼭 먹자구!

#양동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홍가네
#삼겹살
#민지감자탕
#고향칼국수
#장칼국수
#오크밸리
ovelyy_ @ovelyy_

너란 물고기..처음이야..🐟🧡

1
너란 물고기..처음이야..🐟🧡
mr._uuu @mr._uuu

오랜만에 들린 계정회집 송어회 JMT !! #양평맛집 #양평맛집추천 #계정횟집#양평계정횟집

4
오랜만에 들린 계정회집 송어회 JMT !! #양평맛집#양평맛집추천#계정횟집 집#양평계정횟집
1210_k.sunny @1210_k.sunny

오랜만에 송어 비빔회... 오빠네랑^^ 양평 #계정횟집 맛있네~

2
오랜만에 송어 비빔회...
오빠네랑^^
양평 #계정횟집 맛있네~
ban_aram @ban_aram

. 너무 맛있고 색감예쁜 송어 배터지게 맛있게 먹어따! 7인분에 매운탕까지 클리어!! 맛집 맞네요기^^ #계정횟집 경기 양평군 양동면 양서북로 666-13 . . . . . #일요일 #휴일 #쉬는날 #일상 #데이트 #맛집 #먹방 #송어 #회 #맛집스타그램 #서울근교 #양평 #강원도 #드라이브 #소통

2
.
너무 맛있고 색감예쁜 송어
배터지게 맛있게 먹어따!
7인분에 매운탕까지 클리어!!
맛집 맞네요기^^ #계정횟집
경기 양평군 양동면 양서북로 666-13
.
.
.
.
.
#일요일 #휴일 #쉬는날 #일상 #데이트
#맛집 #먹방#송어#회#맛집스타그램 
#서울근교#양평#강원도#드라이브#소통
limbbo @limbbo

아 또 먹고싶다~ 오랜만에 여주집 😝😝

7
아 또 먹고싶다~ 오랜만에 여주집 😝😝
c.haeuna @c.haeuna

진짜로 심각하게 맛있어 야채듬뿍해서 초장이랑 콩가루 참기름 넣고 싹 비벼서 후루릅 챱챱 이슬이도 한잔 💚

6
진짜로 심각하게 맛있어 
야채듬뿍해서 초장이랑 콩가루 참기름 넣고 싹 비벼서 후루릅 챱챱 이슬이도 한잔 💚
tweetys6178 @tweetys6178

#계정횟집 #송어회 아는사람만 찾아가는 싸고 맛있는집!!!

3
#계정횟집 #송어회

아는사람만 찾아가는 싸고 맛있는집!!!
jadu_world @jadu_world

⠀⠀⠀⠀⠀⠀⠀⠀⠀⠀⠀⠀⠀⠀⠀⠀⠀ #송어회맛집 #양평 맛집 #계정횟집 ⠀⠀⠀⠀⠀⠀⠀⠀⠀⠀⠀⠀⠀⠀⠀⠀⠀ 가성비갑of갑 완전 맛집 ㅇㅈ😍 ⠀⠀⠀⠀⠀⠀⠀⠀⠀⠀⠀⠀⠀⠀⠀⠀⠀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포메라니안 #강아지 #댕댕이 #반려견 #화이트포메 #멍멍이 #견주 #개스타그램 #댕댕이그램 #개린이 #포메는사랑 ♥️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폼스타그램 #방산시장마스코트 ⠀⠀⠀⠀⠀⠀⠀⠀⠀⠀⠀⠀⠀⠀⠀⠀⠀

10
⠀⠀⠀⠀⠀⠀⠀⠀⠀⠀⠀⠀⠀⠀⠀⠀⠀
#송어회맛집
#양평 맛집
#계정횟집
⠀⠀⠀⠀⠀⠀⠀⠀⠀⠀⠀⠀⠀⠀⠀⠀⠀
가성비갑of갑
완전 맛집 ㅇㅈ😍
⠀⠀⠀⠀⠀⠀⠀⠀⠀⠀⠀⠀⠀⠀⠀⠀⠀
⠀⠀⠀⠀⠀⠀⠀⠀⠀⠀⠀⠀⠀⠀⠀⠀⠀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포메라니안 #강아지 #댕댕이 #반려견 #화이트포메 #멍멍이 #견주 #개스타그램 #댕댕이그램 #개린이 #포메는사랑♥️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개스타그램 #폼스타그램 #방산시장마스코트
⠀⠀⠀⠀⠀⠀⠀⠀⠀⠀⠀⠀⠀⠀⠀⠀⠀
hyeoklee_kwon @hyeoklee_kwon

우리 해숙씨보러 둥이랑 숙주씨랑~ 산소 들렸다가 양동 계정횟집 송어회 숑숑숑~ #엄마 #엄마산소 #송어회 #송어회맛집 #송어매운탕 #계정횟집 #송어야채비빔회 #졸맛 #양평양동 #선팔하면맞팔 #f4follow #f4f

4
우리 해숙씨보러 둥이랑 숙주씨랑~
산소 들렸다가 양동 계정횟집 송어회 숑숑숑~

#엄마#엄마산소#송어회#송어회맛집 #송어매운탕#계정횟집#송어야채비빔회 #졸맛 #양평양동#선팔하면맞팔 #f4follow #f4f
pulse_inf @pulse_inf

성공적인 드라이브였다... #계정횟집 #양평맛집 #양평 #송어회 #송어회맛집 #드라이브 #JMT

3
성공적인 드라이브였다... #계정횟집 #양평맛집 #양평 #송어회 #송어회맛집 #드라이브 #JMT
gimgyuhye @gimgyuhye

엄빠가 사다준 송어회~ 두 분이 드시고 맛있다며 횡성에서 포장해서 깜짝 방문하셨다~ 맛있어~~♡♡ #송어회 #송어회무침 #오늘간식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양동 #양평맛집 #횡성맛집 #맛있다그램 #푸드스타그램

3
엄빠가 사다준 송어회~
두 분이 드시고 맛있다며 횡성에서 포장해서 깜짝 방문하셨다~
맛있어~~♡♡
#송어회#송어회무침#오늘간식#송어회맛집#계정횟집#양동#양평맛집#횡성맛집#맛있다그램 #푸드스타그램
bara019 @bara019

소고기의 붉은 색 만큼, 식욕을 자극하는 송어의 땟깔!!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맛있으면 정말 보람차다. #계정횟집 #오크밸리

0
소고기의 붉은 색 만큼, 식욕을 자극하는 송어의 땟깔!!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맛있으면 정말 보람차다. 
#계정횟집 #오크밸리
___yoong__ @___yoong__

집순이 셋이서 양평으로 급드라이브..를 가장한 먹부림🤔 #양평 #계정횟집 #주말끝

2
집순이 셋이서 양평으로 급드라이브..를 가장한 먹부림🤔
#양평 #계정횟집 #주말끝
jihyeon_s2 @jihyeon_s2

회는 사랑입니다 🤭❤ - #송어회 #계정횟집 #JMT

2
회는 사랑입니다 🤭❤
-
#송어회#계정횟집#JMT
yang_ssa51 @yang_ssa51

#현장에서 #혼밥 처음 공사한게 3년전인듯한데... 건식난방이 좋아 다시 전화주셨다고 혼자왔는데도 #송어회 #풀세팅 #매운탕 #예나지금이나 #여전함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양평 #instagood #instafood #follow

5
#현장에서 #혼밥
처음 공사한게 3년전인듯한데...
건식난방이 좋아 다시 전화주셨다고
혼자왔는데도 #송어회 #풀세팅 #매운탕
#예나지금이나 #여전함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양평 #instagood #instafood #follow
_luv_love_ckong @_luv_love_ckong

존맛탱이다 진짜 송어회 × 콩가루 × 야채 × 다진마늘 × 청양고추 × 초장 × 참기름 × 와사비 = 환상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송어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아빠추천맛집 연어는 느끼해서 싫은데 송어는 담백해서 좋음 ㅎㅎ 엄빠랑 생생정보통 보는데 뭔 맛집만 나오면 엄마가 검색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 가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 경남이라고 !!!!!!!!!!

20
존맛탱이다 진짜 
송어회 × 콩가루 × 야채 × 다진마늘 × 청양고추 × 초장 × 참기름 × 와사비 = 환상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송어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아빠추천맛집

연어는 느끼해서 싫은데 송어는 담백해서 좋음 ㅎㅎ

엄빠랑 생생정보통 보는데
뭔 맛집만 나오면 엄마가 검색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
가야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

경남이라고 !!!!!!!!!!
_luv_love_ckong @_luv_love_ckong

송어회 철갑상어 진짜 크다.... ㄷ ㄷ ㄷ 저게 2인분 . 4인분 시키니까 2인분씩 저렇게 두번나옴 존맛탱이다 진짜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줄서서 먹는곳 아빠가 추천한 맛집답게 먹는내내 맛있냐고 물어보셨다. 더시키라고.. 엄마는 원래 채소빼곤 잘 안먹는데 맛있다고 평소보다 잘 드심 나는 소리없이 많이 먹었다. 근데 난 원래 잘 먹음 . 맛있다 맛있다 거리면서...

11
송어회 
철갑상어 진짜 크다.... ㄷ ㄷ ㄷ 
저게 2인분 . 
4인분 시키니까 2인분씩 저렇게 두번나옴 
존맛탱이다 진짜 
#먹스타그램 #송어회스타그램  #회스타그램 #경기도맛집 #양평맛집 #송어회 #철갑상어 #계정횟집 #일상 #소통 #koreanfood #foodstagram  #instagood #instalike #f4f #lunch #cherrysalmon #masousalmon #salmon

줄서서 먹는곳

아빠가 추천한 맛집답게
먹는내내 맛있냐고 물어보셨다.
더시키라고.. 엄마는 원래 채소빼곤 잘 안먹는데 맛있다고 평소보다 잘 드심

나는 소리없이 많이 먹었다.
근데 난 원래 잘 먹음 . 맛있다 맛있다 거리면서...
_._.watermelon_._._ @_._.watermelon_._._

송어회 먹고옴!!!!!! 지인추천으로 들렸는데 완전 싱싱하고 맛있음!!!!!!강추!!!!! 꼭 가야해... 3인분 양인데 1인분에 12000원..ㅎㄷㄷ폭식👍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들어갔는데도 북적북적. 사장님 정원겸 대기실인 정원 구경하고 송어양식장 구경하러 나왔는데 차가 밀려오고..1시간 반 웨이팅이라는 말까지 듣고나옴ㅋㅋㅋㅋ 꼭꼭꼭 들릴것. 다만 밭 한가운데 있음.다른길로 오면 횡성 들리고 다시 양평 들와야함ㅋㅋㅋㅋ가는데 가을 단풍 실컷함 . #20181104 #근교여행 #경기도 #양평 #횟집추천 #계정횟집 #가족이랑 #외할머니랑 #삼촌이랑 #송어회 #싹쓰리 #냠냠 #진짜 #jmt #맛집추천 #꼭가봐야할곳 #회 #일상 #기록 #daily #seafood

1
송어회 먹고옴!!!!!!
지인추천으로 들렸는데
완전 싱싱하고 맛있음!!!!!!강추!!!!!
꼭 가야해...
3인분 양인데 1인분에 12000원..ㅎㄷㄷ폭식👍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들어갔는데도 북적북적.
사장님 정원겸 대기실인 정원 구경하고 송어양식장 구경하러 나왔는데 차가 밀려오고..1시간 반 웨이팅이라는 말까지 듣고나옴ㅋㅋㅋㅋ
꼭꼭꼭 들릴것. 다만 밭 한가운데 있음.다른길로 오면 횡성 들리고 다시 양평 들와야함ㅋㅋㅋㅋ가는데 가을 단풍 실컷함
.
#20181104#근교여행#경기도#양평#횟집추천#계정횟집#가족이랑#외할머니랑#삼촌이랑#송어회#싹쓰리#냠냠#진짜#jmt#맛집추천#꼭가봐야할곳#회#일상#기록#daily#seafood
leeganggun @leeganggun

별미 #계정횟집

2
별미
#계정횟집
lasmus000 @lasmus000

찬바람 불면 은근히 땡기는 송어회~ #양평 #계정횟집

1
찬바람 불면 은근히 땡기는 송어회~ #양평 #계정횟집
chase.one7124 @chase.one7124

⠀⠀⠀⠀⠀⠀⠀⠀⠀⠀⠀⠀⠀⠀⠀⠀⠀ 왜 때문에 양평 나들이가 강릉 당일치기가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재밌었다. 가는 길은 교통체증으로 막혀서 짜증났지만 올라올때만큼은... 왜 카니발이 고속도로 양카인지 남들에게 알려주며 도착😈 . 단풍...떨어지기 전에 친구들하고 확실하게 단풍구경 하고 놀고 온거 같아서 뿌듯하다ㅋㅋㅋ 나름 먼길이었는데도 쉬지않고 웃으면서 운전할 수 있었다. . . . #단풍구경 #단풍 #단풍놀이 #양평 #원주 #뮤지엄산 #계정횟집 #송어회 #송어회맛집 #jmt #카니발킹왕짱

12
⠀⠀⠀⠀⠀⠀⠀⠀⠀⠀⠀⠀⠀⠀⠀⠀⠀
왜 때문에 양평 나들이가 강릉 당일치기가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재밌었다. 가는 길은 교통체증으로 막혀서 짜증났지만
올라올때만큼은...
왜 카니발이 고속도로 양카인지 남들에게 알려주며 도착😈
.
단풍...떨어지기 전에 친구들하고 확실하게 단풍구경 하고 놀고 온거 같아서 뿌듯하다ㅋㅋㅋ
나름 먼길이었는데도 쉬지않고 웃으면서 운전할 수 있었다.
.
.
.
#단풍구경 #단풍 #단풍놀이 #양평 #원주 #뮤지엄산 #계정횟집 #송어회 #송어회맛집 #jmt #카니발킹왕짱
sona_pastrychef @sona_pastrychef

. . 가을엔 송어지 . . #송어 #trout #계정횟집

2
.
.
가을엔 송어지
.
.
#송어 #trout #계정횟집
jung.kimhyun @jung.kimhyun

비온 뒤 짙어진 낙엽색. 비 냄새. 가을 공기. 산책. 여유. 양평. 평화로운 조합. #yangpyong #양평 #계정횟집 #가을날 #비온뒤 #월차 #햇살라이프 #송어회 #낙엽 #낙엽놀이 #가을산책 #한국 #korea #southkorea #repofkorea #autumn #leaves #fall

8
비온 뒤 짙어진 낙엽색. 비 냄새. 가을 공기. 산책. 여유. 양평. 평화로운 조합. 
#yangpyong #양평 #계정횟집 #가을날 #비온뒤 #월차 #햇살라이프 #송어회 #낙엽 #낙엽놀이 #가을산책 #한국 #korea #southkorea #repofkorea #autumn #leaves #fall
rrimvelyy @rrimvelyy

첨먹어봄 #송어 🐟 #윤기좔좔 ✨ 요즘 잘 먹고 다닌다🐷디룩디룩🐽 #양평 #계정횟집 #천고마비 🐴 #10월끝무렵

0
첨먹어봄 #송어🐟#윤기좔좔✨
요즘 잘 먹고 다닌다🐷디룩디룩🐽
#양평#계정횟집#천고마비🐴#10월끝무렵
eun.young.moon @eun.young.moon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왕복 후 배고파 배고파 맛난점심 먹으로 고고 #계정횟집 #송어회 🐟 #송어매운탕 🍲 #가성비맛집 #가성비갑 👍 저렴한가격에 배두둑히 먹고 뜻하지 않은 #단풍놀이 🍁 #가을단풍 🍁🍂 맘껏~~~~ #눈호강 👀 #입호강 😋

0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왕복 후 
배고파 배고파  맛난점심  먹으로 고고
#계정횟집
#송어회🐟 
#송어매운탕🍲 
#가성비맛집
#가성비갑👍 
저렴한가격에  배두둑히 먹고 뜻하지 않은 
#단풍놀이🍁
 #가을단풍🍁🍂 맘껏~~~~
#눈호강👀 
#입호강😋
seo_ene @seo_ene

. 야채 한사발 먹었으니 다이어트 음식 맞지...?🐷 #양평 #양평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JMT

3
.
야채 한사발 먹었으니 다이어트 음식 맞지...?🐷
#양평 #양평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JMT
minssskk @minssskk

#송어회 진짜싸다 #존맛탱 #계정횟집 저것만 2인분. 한판 더나옴. 크...

5
#송어회 진짜싸다 #존맛탱
#계정횟집
저것만 2인분. 한판 더나옴. 크...
hy0n_y @hy0n_y

내 여행스타그램을 중단시킨 귀여운 멍뭉이😖 조금 놀아줫더니 어느순간 쫓기고 있는 날 발견.... _ #주말 #양평 #계정횟집 #멍멍이 #존귀 #아기맹수 #무섭다 #일상 #전신샷 #가을 #아이폰

15
내 여행스타그램을 중단시킨 귀여운 멍뭉이😖
조금 놀아줫더니 어느순간 쫓기고 있는 날 발견....
_
#주말 #양평 #계정횟집 #멍멍이 #존귀 #아기맹수 #무섭다 #일상 #전신샷 #가을 #아이폰
eunny._.c @eunny._.c

친선경기여도 이겼으면 죠켓당🙏🙏🙏 송어회에 고구마소주마시며 축구보는중📺 갓의조 1골넣어서 신난다(♥´罒`♥) ❤🧡💛💚💙💜💜💙💚💛🧡❤ #데일리 #일상 #일상의기록 📸 #불금 #국가대표친선경기 #대한민국 🇰🇷vs우루과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계정횟집 #1인분에만원 #송어회 #구로기리시마 #회에소주 #캬아 🥃 #축구경기 #20대 #30대 #감성 #소통

0
친선경기여도 이겼으면 죠켓당🙏🙏🙏
송어회에 고구마소주마시며 축구보는중📺
갓의조 1골넣어서 신난다(♥´罒`♥)
❤🧡💛💚💙💜💜💙💚💛🧡❤
#데일리 #일상 #일상의기록📸 #불금 #국가대표친선경기 #대한민국🇰🇷vs우루과이🇺🇾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계정횟집 #1인분에만원 #송어회 #구로기리시마 #회에소주 #캬아🥃 #축구경기 #20대 #30대 #감성 #소통
choco051342 @choco051342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송어회로 엄청엄청 인기많은 곳에 갔다!! ㆍ 한글날 오전 양평레일바이크 신나게타고 한시간 꼬불꼬불 길을 거쳐 도착한 외진곳에 있는 식당이었는데... ㆍ 먹고 있으니 어느덧 발디딜 틈없이 테이블 가득 꽉꽉 매운 사람들~ 송어회 처음 먹어보는데 비린내없이 맛있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1인분 12000원 매운탕은 3000원만 더 내면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격의 식당~ ㆍ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지^^ ㆍ 맛있는 송어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ㆍ #양평맛집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매운탕

0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송어회로 엄청엄청 인기많은 곳에 갔다!! ㆍ
한글날 오전 양평레일바이크 신나게타고
한시간 꼬불꼬불 길을 거쳐 도착한
외진곳에 있는 식당이었는데... ㆍ
먹고 있으니 어느덧 발디딜 틈없이
테이블 가득 꽉꽉 매운 사람들~

송어회 처음 먹어보는데
비린내없이 맛있고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1인분 12000원
매운탕은 3000원만 더 내면
먹을 수 있는 착한 가격의 식당~
ㆍ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야지^^ ㆍ
맛있는 송어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ㆍ
#양평맛집 #송어회맛집 #계정횟집 #송어회 #매운탕
jang.ree @jang.ree

겨울이왔다..회시즌이다... 송어빛깔 지리고 . . . #송어회 #단월 #맛집 #존맛탱 #jmt #계정횟집

1
겨울이왔다..회시즌이다... 송어빛깔 지리고
.
.
.
#송어회 #단월 #맛집 #존맛탱 #jmt #계정횟집
parkkyoyoung @parkkyoyoung

#좋은건여러장 #송어회 #계정횟집 #혜자 🤭🤭🤭🤭🤭🤭 쭝이랑😘좋은곳가서😊좋은거보고☺️ 맛난데가서🤗 맛난고머꼬🤭밀리는 고속도로 위에서 열창하면서 집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먹스타그램 #jmt #휴일만세 #세종대왕님감사합니다 #한글날

0
#좋은건여러장#송어회#계정횟집#혜자🤭🤭🤭🤭🤭🤭
쭝이랑😘좋은곳가서😊좋은거보고☺️ 맛난데가서🤗 맛난고머꼬🤭밀리는 고속도로 위에서 열창하면서 집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먹스타그램#jmt
#휴일만세#세종대왕님감사합니다#한글날
bomi_0302 @bomi_0302

⠀⠀⠀⠀⠀⠀⠀⠀⠀⠀⠀⠀⠀ ⠀⠀⠀⠀⠀⠀⠀⠀⠀⠀⠀⠀⠀⠀⠀⠀ ⠀⠀⠀⠀ 재호가 나우울하다고 송어사준날 이런날이오다니 오늘은 기념일이네 🐾🐾 ㆍ ㆍ ㆍ #송어회 #송어 #양평 #맛집 #꿀맛 #계정횟집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인친 #맞팔 #선팔 #죙일우울 😭😭 #데이트 #재미 #daily

10
⠀⠀⠀⠀⠀⠀⠀⠀⠀⠀⠀⠀⠀ ⠀⠀⠀⠀⠀⠀⠀⠀⠀⠀⠀⠀⠀⠀⠀⠀ ⠀⠀⠀⠀
재호가 나우울하다고 송어사준날 
이런날이오다니 오늘은 기념일이네 🐾🐾
ㆍ
ㆍ
ㆍ
#송어회 #송어 #양평 #맛집 #꿀맛 #계정횟집
#먹스타그램 #일상 #소통 #인친 #맞팔 #선팔
#죙일우울 😭😭 #데이트 #재미 #daily
ve.cho @ve.cho

회는 실컷 못먹었지만 오랜만에 너어무 여유롭고 즐거운시간💗 . . . #밍밍슈데이트 #가족모임 #계정횟집 #2018하늘이열린날 #양평맛집

0
회는 실컷 못먹었지만 오랜만에 너어무 여유롭고 즐거운시간💗
.
.
.
#밍밍슈데이트 #가족모임#계정횟집#2018하늘이열린날#양평맛집
Next »